티스토리 뷰

[부자들의 취미생활]무기력함을 이겨내는 글

동기부여

첫째

당신의 과거가 현재나 미래를 장악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과거에 무슨일이 있었건 놓아주어야 합니다. 과거의 고통은 뒤로 제쳐두어서, 그것이 강신의 미래를 해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과거의 어둠은 뒤로 버리고 가십시오.당신의 빛날 미래를 막지 못하도록 하십시오.당신의 과거는 지나갔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났든, 부당했든, 괴로웠든, 가혹했든 어떤 상황이었건, 그것을 회상하는 일은 결코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나쁜 짓을 했다면, 당신이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잊고, 나아가는 것입니다. 증오심을 품고 살면, 그들이 이기는 겁니다.패해자라는 그늘에 묻혀 살아가면, 그들이 이기는 겁니다. 당신이 이기고 싶다면, 미래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둬야 하며, 그것은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합니다. 등에 짊어진 무게를 떨쳐내고 자유로워지십시오, 지금은 사라지고 없는 과거의 일이 완벽한 지금 이순간을 파괴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이 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 순간을 완벽히 살아갈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이 순간을……

둘째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판단이 당신 인생의 방향을 정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소속되고자 하는 욕구, 필요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구는 당신이 여행하고 싶지 않은 길을 가게 만듭니다. 비위를 맞추는 행동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피해야만 하는 재앙입니다.

무슨 일을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이 일을 내가 원해서 하고 있는 중인가. 아니면 내가 하지 않을 경우, 다른 사람들이 내릴 판단이 두려워서 하는 일인가? 당신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존재로 태어난 데는 이유가 있죠. 당신은 그 자체로 두드러지고, 인정받고,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다른 사람의 따분한 인생에 자신을 끼워 맞추느라 빛을 잃지 마십시오. 당신, 그 자체로 찬란하게 빛나십시오!

당신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그 찬란함을 볼 것이며, 당신과 함께 빛날 겁니다.

셋째

스스로에 대한 한계를 짓는 것이 당신을 좌지우지하게 두지 마십시오. 이러한 믿은 의식적인 것일 수도 있지만, 더 많은 경우, 무의식적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예를 들면, 이런 무의식적 제한일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시작해 평생동안 꿈을 한 번도 이뤄보지 못한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들으며 생긴 무의식적 제한 일 수 있습니다. 그 제한적인 믿음을 알아채고, 그들에게 “닥쳐”라고 말해 주십시오. 당신이 할 수 없는 일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당신이 갖지 못할 것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그리고 이 우주가 증언하건대, 당신이 이루지 못할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스스로를 믿는다면 말이오. 무엇이든 가능하냐고 믿는다면, “guess wahat’ 정말로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제한적인 믿음에서 무한적인 믿음으로 바뀐다면, 당신의 잠재력은 무한합니다.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듯 인생을 살았다면 무엇을 성취할 수 있었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기적이 일상생활인 것처럼 말입니다.

다음 명언을 기억하십시오. ‘내부의 적이 없다면 외부의 적은 당신에게 어떠한 해도 입히지 못한다.’ ‘내부에서 당신을 저지하는 것이 없다면 외부에서 당신을 저지할 수 있는 건 없습니다.’

당신의 인생 전체는 바뀔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가짐을 바꾸겠다고 결심하는 바로 그 순간에요. 모든 것을 선물이라 보겟다고 결심하는 바로 그 순간에 말이죠. 모든 상황과 난관을 저주가 아닌 축복으로 보겠다고 결심하는 순간, 당신은 다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삶의 모든 것이란 의당 그래야 한것이고, 그리고 미친 것과 싸우고 있음을……

넷째

당신이 행복해지기 위해서, 다른 사람이 필요하다면 혹은 완전함을 느끼기 위해서 그렇다면 그 사람이 당신을 떠날 경우 무너지고 말 것입니다. 혹은 그 관계가 잘못되기라도 한다면 당신은 불행해 질 것입니다. 관계를 피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사랑과 인연보다 더 위대한 힘은 지구상에 없습니다. 다만, 관계를 맺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사람들에 대한 말입니다. 그저 혼자서는 1분 1초도 보내지 않으려고 부적절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어떠한 사람과든 함께 하려는 사람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행복해지기 위해 꼭 다른 사람이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 그것을 깨우칠 만큼 정신력을 충분히 길러야 한다는 겁니다. 

당신은 혼자서도 충분히 행복합니다. 관계에 있을 때만큼이나.

다섯째

돈이 당신의 판단을 좌지우지하게 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저 돈이 얼마나 관련되어 있는지만 고려하여 선택을 내린다면 잘못된 선택을 내리게 됩니다. 매순간 자신의 마음을 따르고,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본능에 따라,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진정으로 베푼다면 돈은 따라올 겁니다. 그리고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서 돈을 쫓는 것보다 훨씬 큰 액수로 다가 올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그 어떤 것도 당신을 통제하지 못하게 하면서요.

당신의 자유를 찾고, 인생을 완전히 누리며 사십시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